한국보건의료연구원 연구주제 수요조사

한국성인간호학회   2015-03-15 15:16   618


한국보건의료연구원에서 2016년 연구주제 수요조사를 실시하고자 하여, 회원분들께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안녕하십니까?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연구기획팀입니다.

저희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은 사회적·정책적으로 중요도가 높은 보건의료분야의 연구주제를 발굴하고, 의료기술에 대한 객관적이고 신뢰성 있는 연구를 통해 합리적 의사결정을 지원하고자 ‘2016년 연구주제 수요조사를 실시합니다.

이에, 선생님 기관의 협조 요청을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관련하여 저희 기관의 협조 공문이 필요하시다면 회신주시면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세부사항을 참고하시어 적극적인 홍보를 부탁드리며, 연구주제를 제안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1. 제안 범위

- 의료기술에 대한 개별 의료기술평가, 보건의료 안전, 경제성평가, 신개발유망의료기술탐색 등 연구원의 설립 목적에 부합하는 연구주제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바랍니다.

2. 제안방법

- 홈페이지 : www.topicneca.re.kr 에서 직접 작성 또는

www.neca.re.kr 연구주제 제안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제출

- 이 메 일 : topic@neca.re.kr (첨부파일 또는 홈페이지에서 주제제안서 서식 다운로드 후 작성)

* 이메일 회신시 주제 접수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수요조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작성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연구주제 수요조사 기한은 2015430()까지이며, 기한 내에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연구기획팀(02-2174-2711/2749)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연구주제 제안에 적극적인 관심 부탁드리며,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연구기획팀 올림